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글루 개설을 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 아래의 "이글루 초보가 알아두면 좋을 상식 Best 5!"를 보시면 이글루 초보를 탈출하실 수 있습니다. ^^


※ 지금! 이글루스의 이슈 : 이글루 ing




이글루 초보가 알아두면 좋을 상식 Best 5!


1. 다른 스킨으로 바꾸고 싶어요.

이글루스는 다양하고 예쁜 스킨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신만의 스킨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HTML과 CSS 직접 편집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글루 관리(config)-블로그 관리-스킨바꾸기' 바로가기



2. 글을 쓰고 싶어요.

새글쓰기(혹은 new post) 메뉴를 클릭하시면 언제든지 이글루에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물론 글과 함께 사진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블로깅을 하고 싶으시다면 포토로그를 이용하세요.
'새글쓰기' 바로가기
'포토로그'는?



3. 이글루를 쓰는 다른 사람의 글을 보고 싶어요.

이글루스 홈은 이글루스 공지사항과 피플, 금주의 테마, 이오공감, 주제별 트랙백 등 다양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이글루스 회원들이 쓰는 글도 update post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글루스 홈 바로가기



4. 내가 쓰는 글을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요.

많은 방문객을 원하신다면 이글루의 RSS를 여러 메타사이트에 등록하세요. 올블로그와 블로그 플러스, 블로그코리아 등에 RSS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글을 쓰실 때 밸리에 트랙백을 보내거나 추천글을 이용하시면 많은 블로거들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글루 관리(config)-부가기능-RSS 등록하기' 바로가기



5. 이글루스 서비스 운영자를 만나고 싶어요.

이글루스를 만드는 사람들은 공식 이글루를 통해 회원분들께 이글루스에 대한 여러 소식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점검과 같은 중요한 일정과 여러 이벤트를 비롯해 팀원들의 소식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ebc(공식 이글루)로 바로가기



이글루스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webmaster@egloos.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이글루스 운영자가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 본 메시지는 이글루 개설시에만 나타납니다. 자유롭게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