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거리

Windows XP 단계별 원격 지원 가이드

 

단계별 원격 지원 가이드

3/9 페이지: 원격 지원 사용


이 가이드는 다음과 같은 원격 지원 사용 시나리오를 설명합니다.
  • Windows Messenger를 통한 원격 지원 사용 이 섹션은 개인 사용자가 Windows Messenger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친구에게 원격 지원 요청을 보내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파일 저장을 통해 원격 지원 사용 이 섹션에서는 요청을 파일로 저장하여 원격 지원 요청을 시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Hotmail과 같은 웹 기반 전자 메일이나 다른 유사한 서비스를 통해 원격 지원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 메일을 통해 원격 지원 사용 이 섹션에서는 기업의 지원 부서에 전자 메일을 보내 원격 지원을 요청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개인 사용자도 이 절차에 따라 전자 메일로 원격 지원 요청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에게 원격 지원 제공 이 섹션은 기업 IT 환경에서 사용자의 컴퓨터에 원격 지원을 실행하도록 하는 요청을 시작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기업 환경에서 원격 지원 관리 이 섹션에서는 기업 환경에서 원격 지원을 관리하기 위해 관리자가 알아야 하는 사항을 간단하게 설명합니다.

구성 요건


다음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사용자의 환경에 이 절차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다음 구성이 필요합니다.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또는 Windows XP Home Edition을 실행하는 컴퓨터 2대. 두 컴퓨터는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목 차
개요
원격 지원: 작동 원리
원격 지원 사용
Windows Messenger를 통해 원격 지원 사용
파일 저장을 통해 원격 지원 사용
전자 메일을 통해 원격 지원 사용
사용자에게 원격 지원 제공
기업 환경에서 원격 지원 관리
요약 및 관련 링크